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2. 영상에서 문자로
3. 지식인의 죽음
4. 모상에서 모형으로
5. 구술문화의 부활
6. 이미지의 귀환
7. 중세냐 포스트모던이냐
8. 선사냐 포스트히스토리냐
9. 유저 인터페이스
10. 스크립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언어 유희
황해문화
1997 .09
유희로 말하기능력을 제고시켰다
중국조선어문
1998 .01
이양지의「유희」 : 유희가 남긴 원고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유희로 된 말 공부
동인지
1927 .03
언어의 유희, 금지된 욕망의 유희 : 작가 뒤에 숨겨진 어머니의 그림자 (1)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학술발표대회 프로시딩
2004 .11
‘일하는 아이들’과 ‘유희정신’을 넘어서
창비어린이
2003 .06
「유희」에 있어 「타자」의 시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5 .11
‘시정신과 유희정신’을 왜곡하지 말자 : 「‘일하는 아이들’과 ‘유희정신’을 넘어서」를 읽고
창비어린이
2003 .09
디지털 게임에서의 초점화 양상 연구
어문학
2009 .09
김수영 시에 나타난 유희와 현실 인식 : 「孔子의 生活難」, 「너는 언제부터 세상과 배를 대고 서기 시작했느냐」, 「우선 그놈의 사진을 떼어서 밑씻개로 하자」를 중심으로
비평문학
2014 .12
한국 디지털게임 학술연구의 동향과 특징
인문콘텐츠
2010 .07
디지털 게임에 나타난 자아와 세계의 상호작용 연구
어문학
2009 .06
유희적 상상력과 억눌린 것들의 귀환
창비어린이
2008 .06
미국에서의 디지털 역사학 발전 과정과 최근의 경향
역사학보
2018 .12
중국 인터넷게임산업의 발전과정과 그 정책적 특징 연구
외국학연구
2019 .01
유희의 이불 비판
한국양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0
청소년 사역을 위한 온라인 게임중독의 새로운 패러다임 연구
기독교교육정보
2007 .12
놀이(유희)와 교육 -그 교회교육적 의미설정을 위해-
신학연구
1974 .10
일본 민속놀이 연구의 현황과 과제
비교민속학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