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pun의 遍在樣相
Ⅲ. 國語 속에 pun이 풍성한 要因
Ⅳ. pun의 言語心理와 感化?果
Ⅴ. 남은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躍馬戱考
한국민속학
1980 .08
同에서 動으로
자음과모음
2019 .12
1940年代 國語의 名詞類 同義語 硏究
한국어사 연구
2014 .06
1490年代 國語의 動詞類 同義語 硏究
한국어사 연구
2016 .05
中國 現代古裝戱의 ‘戱說’ 硏究
동아인문학
2013 .12
인지언어학 방법론을 통한 중국어 수사법 雙關의 의미 구성과정 분석
수사학
2017 .04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통해 본 언어유희(pun)의 번역
번역학연구
2007 .09
로월의 고뇌의 시에 나타난 “Eye-I” Pun의 주제적 활용
국제언어문학
2003 .12
Manifestations of Wordplay in Comedy Movies: With Emphasis on Pun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7 .01
語境對雙關編碼的制約作用
중국문화연구
2003 .06
전통적 개념으로서의 놀이와 놀이성에 대한 고찰 : 戱, 玩, 遊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역사민속학
2014 .07
Fun in the Pun in Deciphering Isaiah
Canon&Culture
2019 .04
놀이를 놀이하라
창비어린이
2019 .12
잡기 놀이 외 1편
창비어린이
2015 .12
놀이말 (4)
한글
1939 .11
놀이말 (5)
한글
1939 .12
일과 놀이
철학과 현실
1995 .03
놀이말 (2)
한글
193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