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서재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감성트렌드와 소비자 가치
추천
검색
질문

감성트렌드와 소비자 가치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박성연 (이화여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7 2 제41권 제2호 통권457호
발행연도
2007.2
수록면
29 - 35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감성트렌드와 소비자 가치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21C 사회문화 트렌드
최근의 소비자 트렌드
Sense & Feel
감성 마케팅의 성공 요건
Communication for Society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댓글(0)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5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