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민주 (리드앤리더)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7 8 제41권 제8호 통권463호
발행연도
2007.8
수록면
27 - 32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광고에 명화가 그대로 등장하는 경우
명화를 패러디 한 경우
명화에 기업 제품이 간접광고(PPL) 형태로 들어간 경우
상품 레이블 (Label)에 명화를 올리는 경우
건물 외벽에 예술작품을 놓는 파사드(facade)경우
예술을 제품포장에 도입한 경우
아트마케팅의 문제점
문화예술과 레스토랑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54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