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6 6 제40권 제6호 통권449호
발행연도
2006.6
수록면
60 - 66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전략적 사고와 가치 요소의 도출
브랜딩을 위한 가치 요소의 도출
브랜딩 전략의 핵심 고려요소
전략적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포지셔닝의 역할과 기대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 포인트
브랜드 포지셔닝의 중요성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6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