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7 12 제41권 제12호 통권467호
발행연도
2007.12
수록면
17 - 22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로제타 스톤(Rosetta Stone) ; 그 오래된 광고의 역사
TV광고와 신제품 커뮤티케이션 콘셉트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신제품 TV 광고 전략 방향
모델 선택의 고민
효과적인 TV 광고는 제품의 운명을 바꾼다
광고의 진정한 가치에 대한 생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62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