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3 7 제37권 제7호 통권414호
발행연도
2003.7
수록면
22 - 27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M 포인트 #1 : 경쟁을 재정의하자.
M 포인트 #2 : 디지털형 마케팅표준을 개발하자.
M 포인트 #3 : 고객관리를 하자.
M 포인트 #4 : 제휴와 협력을 확대하자.
M 포인트 #5 : 영업 전문가를 양성하자.
M 포인트 #6 : 서비스의 탁월성을 추구하자.
M 포인트 #7 : 윤리경영을 실천하자
M 포인트 #8 : 배려, 단순성, 고백의 원리를 실천하자.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193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