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제1장 서론
제2장 시민헌장에 관한 이론적 논의
제3장 고객지향적 행정실태와 고객만족도 분석
제4장 시민헌장의 분석과 개선방안
제5장 결론 및 정책건의
참고문헌
부록
연구결과 요약
머리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운영실태와 성과요인 분석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6 .12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제 운영방향 : 이행기준 관리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4 .12
지방정부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발전방안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1999 .11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11
행정서비스헌장제의 운영성과와 정책 추진방향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4 .12
지방정부 행정서비스헌장제도의 발전방안 : 행정서비스 성과향상을 위한 바람직한 관리체계의 모색
지방정부연구
2000 .02
행정서비스 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부산광역시 민원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7 .12
지방정부 행정서비스헌장제 운영성과 영향요인
지역연구
2008 .04
공공서비스 고객서비스헌장의 소비자권익 증진 방안 : 시정 및 보상조치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05 .12
미군정기 ‘서울시헌장’의 재발견 – ‘지방-국민국가-동아시아’의 구조와 긴장 -
법사학연구
2018 .10
고객지향적 행정과 한국관료제의 대응성
한국정치학회보
1998 .12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청소년 헌장
한국청소년연구
1990 .06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헌장제의 고객지향성 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