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동 통신의 발달
Ⅲ. 모바일용 동영상 콘텐츠 제작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학적 방식에 의한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모바일 기기 환경에서의 고품질 입체 영상 콘텐츠 제작 플랫폼 및 콘텐츠 제작 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시각효과 영상제작에서 카메라 추적과 영상합성 기술의 활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6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09 .03
과학 영상콘텐츠 제작에 과감히 투자할 때
과학과 기술
2008 .01
스마트 TV의 가치사슬에 따른 제작 유연화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모바일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1 .03
A Study on Video Content Application Based on Mobile Device Platform in China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 웹 브라우징 서비스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3D 해양 캐릭터의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A Study on the Mobile Video Contents Appli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평군 영상 지도 콘텐츠 제작 실험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IP-카메라를 이용한 1인 제작의 영상콘텐츠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파일기반 시스템에서 HD 제작 환경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사용자 참여형 모바일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체계에 대한 기초 연구 : 정동길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사례의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매체 특성에 따른 콘텐츠 제작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실시간 3D 브라우징 시스템을 위한 램 디스크 기반의 다시점 영상 합성 기법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IK 리깅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3D 캐릭터 영상 콘텐츠 제작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모바일 장치를 위한 동작 추적형 이미지 브라우징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디지털 영상 콘텐츠 통합관리 프로그램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