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序論
Ⅱ. Aad에 관한 理論的 背景
Ⅲ. Aad의 假說的 因果모델의 檢討
Ⅳ. Aad의 廣告의 시사점
Ⅴ. 結論 및 要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廣告)메시지유형(類型)이 태도(態度)에 미치는 영향(影響)
경영교육연구
1996 .06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廣告에 대한 소비자들의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相互作用的 假說의 檢證研究
언론정보연구
1991 .12
웹 廣告가 卽席食品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경영논총
2001 .12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廣告와 表現의 自由
관훈저널
1979 .06
廣告란 낱말에 대한 一考察
관훈저널
1983 .12
廣告에 대한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硏究 : Fishbein 態度模型의 妥當性에 관한 하나의 재고찰
언론정보연구
1990 .12
廣告의 經濟的 機能에 관한 小考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아파트 分讓廣告』實態 調査結果
조사보고서
1999 .11
中國의 廣告規制 制度와 實態에 관한 硏究 : 廣告에 대한 審査와 制裁를 中心으로
언론정보연구
2001 .12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우리나라 소비자의 外製品類에 대한 態度 :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상논집
1984 .12
廣告가 進入의 障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硏究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6 .12
우리나라 TV廣告 어제와 오늘
관훈저널
1977 .10
環境變化にともなう勞動者の雇用と職務態度に關する硏究
경영교육연구
2003 .03
廣告 · 弘報연구
관훈저널
1980 .07
兩面廣告와 單面廣告의 認知反應에 미치는 效果에 대한 硏究
사회과학연구
1992 .12
그린마케팅에 대한 소비자(消費者)의 태도(態度)에 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