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論
Ⅱ. 輸出마케팅에 관한 旣存硏究
Ⅲ. 理論的 背景 및 硏究假說
Ⅳ. 硏究方法
Ⅴ. 實證的 硏究結果
Ⅵ. 結論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수출기업의 수출성과 결정요인으로서의 수출역량, 수출마케팅 전략 및 수출 경쟁우위
무역연구
2013 .01
한국중소기업의 수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2001 .09
韓國企業의 國際M&A에 관한 小考
기업법연구
1998 .06
인터넷 수출마케팅 촉진 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대구 섬유산업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4 .12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개입정도와 수출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1 .02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 수출마케팅 성과수준별 기업집단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회지
2008 .04
수출기업의 통합적 성과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5 .02
한국수출기업의 수출기업 역량, 수출마케팅전략 실행효과 및 수출 경쟁우위가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01
日本進出 韓國企業의 마케팅特性
무역학회지
1998 .12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국내 벤처기업 수출시기와 수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12
개발기간 단축역량이 기업의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0
한국 전자기업의 경영층 수출몰입과 해외정보습득역량이 기업수출의 전략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09 .04
한국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출성과 결정
무역학회지
2003 .12
농식품 수출조직 운영성과 영향요인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6 .01
친디아(Chindia)시장 진출 한국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를 위한 수출마케팅 강화 전략 : 수출시장지향성의 선행요소, 수출성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