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전자상거래시장의 특징
Ⅲ. 전자상거래시장의 신 경쟁형태
Ⅳ. 맺음말(정책적 함의성)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가정의벗
2002 .01
기업간 전자상거래와 공정경쟁 이슈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1 .01
B2C 전자상거래에서의 상품별 배송형태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전자상거래의 법적문제
무역상무연구
1998 .12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기업법연구
2001 .04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B2B 전자상거래에 따른 외국의 경쟁정책에 관한 소고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1 .10
EU에 있어서 전자상거래와 단일전자시장의 건설
통상법률
2000 .06
전자상거래 활용수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B2B 전자상거래 동향과 활성화 방안
통상정보연구
2002 .06
전자상거래의 법률문제에 관한 연구
기업법연구
2000 .04
유럽전자상거래시장의 형성을 위한 법적 문제점의 해결 : ‘EU 전자상거래지침’의 채택
무역학회지
2000 .09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아·태 지역 전자상거래의 시장규모 현황 및 준비환경 분석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07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보호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전자상거래와 법률” 교과서 필요성과 그 내용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전자상거래를 위한 웹사이트 보안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전자상거래와 과세
기업법연구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