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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1997년 6월호 제31권 제6호(통권 341호)
발행연도
1997.6
수록면
34 - 37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이 연구는 기업 이미지 관리와 홍보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업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지를 탐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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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배경
기업 이미지와 제품 이미지가 마케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은 CI(Corporate Identity) 프로그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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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방법
이 연구는 다양한 기업 사례를 분석하여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 인식 간의 관계를 조사하고, 성공적인 CI 구축을 위한 요소들을 규명한다.
🏆
연구결과
기업의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일관성 있고 신뢰성 있는 기업 아이덴티티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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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이 연구는 기업 이미지 관리와 홍보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업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지를 탐구한다.

연구배경

기업 이미지와 제품 이미지가 마케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은 CI(Corporate Identity) 프로그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연구방법

이 연구는 다양한 기업 사례를 분석하여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 인식 간의 관계를 조사하고, 성공적인 CI 구축을 위한 요소들을 규명한다.

연구결과

기업의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일관성 있고 신뢰성 있는 기업 아이덴티티가 필요하다.

주요내용

목차

이미지 마케팅 시대의 도래
소비자 입장에서 이미지 전략을 생각하자
이미지는 기업 실체에서 발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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