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1 5 제35권 제5호 통권388호
발행연도
2001.5
수록면
24 - 32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Communication 전략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제작당시 마케팅 상황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의 세 가지 철칙
타겟과 공략 컨셉
마케팅 목표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전지현의 캐스팅 배경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성공 배경
명확한 목표 설정
소재 및 모델의 적용
총체적 IMC 활동의 전개
마이젯 캠페인의 성과
향후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079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