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Introduction
Ⅱ. Brand Strategy of Microsoft
Ⅲ. Marketing Mix : 4Ps
Ⅳ. Strategic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도권의 글로벌 소프트파워 경쟁력 비교 및 강화 전략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6
부산시의 ‘소프트 파워 도시’ 추진 전략
BDI 정책포커스
2012 .03
제3부 소프트파워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9 .08
글로벌 거버넌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 : 소프트파워 개념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0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의 성과측정 모델 도입을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에 관한 연구 : 마이크로소프트社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1
오피니언 - 소프트파워 경영 전략
프린팅코리아
2013 .01
4차 산업혁명과 소프트파워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SPA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소프트 파워 강화를 위한 서울시 추진전략
정책리포트
2010 .10
미국의 반독점정책, 기술개발과 소비자 효용: 마이크로소프트사 소송 사례를 중심으로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1 .08
일본·중국의 소프트파워 정책과 신남방정책에 대한 시사점
[KIEP] 오늘의 세계경제
2018 .08
S/W 업체탐방-(주)직지소프트
프린팅코리아
2005 .01
경남 소프트관광 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기본연구
2008 .10
한국의 중장기 통상전략의 정치경제와 소프트 파워 통상전략
[KIEP] 연구보고서
2007 .12
탐방-(주)소프트매직
프린팅코리아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