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아케팅 1994년 12월호 제28권 제12호(통권 311호)
발행연도
1994.12
수록면
37 - 39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원칙1, 스트레스의 견해를 바꿔 본다
원칙2, 자기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과 해결할 수 없는 것을 명확히 한다
원칙3, 스트레스나 피로를 느끼면 이완기법을 실시한다
원칙4, 뭐든지 잘하려고 생각하지 않는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6-003725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