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강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신덕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이재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저널정보
대한전기학회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대한전기학회 전기기기 및 에너지변환시스템부문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0.4
수록면
247 - 248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고속철도는 고속으로 주행하는 열차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고정폐색방식을 채택하였다. 고정폐색 방식이란, 열차가 운행할 수 있는 선로를 운행환경에 따라 일정길이, 즉, 폐색구간으로 분할하여, 분할된 폐색에 열차가 운행할 수 있는 속도시퀀스를 할당하여, 열차의 안전운행을 보장하는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560-003978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