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중국 유통시장의 특징
Ⅲ. 중국 유통시장의 환경 분석
Ⅳ. 한국기업의 중국유통시장의 진출전략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기업의 중국 유통시장의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12
우리기업의 중국 유통시장 진입요인이 준비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17 .01
한국 물류 기업의 중국 물류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Strategic issues for Korean distribution companies' penetration of the Chinese market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9 .12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한국동북아논총
2008 .09
한국기업의 중국 온라인 유통시장 진출 전략
무역연구
2014 .01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시장진출 리스크와 회피전략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중국의 유통경로구조와 정책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5 .01
한국기업의 중국 진출요인 및 형태와 향후 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과 중국학
2007 .02
중국 자동차 시장의 현황과 중국 진출의 성공전략
경영논총
2008 .12
산업재의 유통채널 설계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자의 의사결정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중국의 유통시장 개방정책과 한국기업의 대응전략
통상정보연구
2006 .09
Attracting more Chinese Tourists : Understanding the Culture of Chinese Consumers
관광연구논총
2004 .12
한/중 제3자 물류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시사점
무역연구
2009 .01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유통분야 현지적응 정도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2 .06
중국조세제도 변화에 대한 중국진출 국내기업의 인식 및 대응전략 분석
관세학회지
2008 .05
중국 유통개혁의 단계별 특징 및 경제체제적 접근
경영사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