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미지 (서울대학교) 윤주현 (서울대학교) 김재식 (서울대학교) 장일범 (서울대학교) 김보연 (서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디자인학회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한국디자인학회 2010 디자인통합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0.10
수록면
106 - 107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growth of mobile web brings consistency of web using experience both with mobile and PC web User Interfaces. And the services enrich diversified user experience by connection of various screen interfaces. In this interface environment, the important thing is coherence of service identity in diversity. The application interfaces have to designs deliberately for format and context. On the other, in the streams of web2.0, social media is one of the most popular services for social participation and communication. In the social media, there is many way of advertising and marketing. 10 this research define the media on this purpose social advertisement media. At present social advertisement media in a point of time come into being, and there is necessity of r^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01592305');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658-004015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