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게임지도상의 경로와 이동
3. 경로표의 압축처리
4. 경로표의 성능 측정
5.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A Packet Routing Based on Game Theory
Asia-Pacific Conference on Communications
1995 .01
Using Additional Neighbors for Improved CAN Routing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7 .08
분산형 서버 구조 기반 Map 밸런스 서버를 이용한 게임 서버 간 부하 관리 방법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1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3D 스포츠 게임에서 Agent와 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0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듀얼 라우팅 테이블을 이용한 적응 경로선정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Adaptive Routing Algorithm using Dual Routing Table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88 .11
게임디자인을 위한 형식적 요소로서의 '경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4
게임엔진 기술을 활용한 체감형 게임기 제작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1 .12
지하철 노선도 디자인의 구성요소 분석과 가이드라인 제안
철도저널
2003 .06
교육용 문제 풀기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2
노인용 밸런스게임 개발 및 효능 연구 : 복지형 게임 제언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3D Game Development For Dementia Prev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비평에 대한 연구 : 게임비평 텍스트의 메타분석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