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기존 연구
3. Emotional Model
4. 감성 캐릭터 모델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성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 캐릭터 emtoion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개인화된 감정기반 캐릭터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사용자의 감성인식을 통한 감성통신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1
디지털 캐릭터를 위한 감성엔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인터렉티브 무대공연을 위한 캐릭터 감성모델링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가상현실에서 행위와 인지에 기반한 인공생명과의 상호작용시스템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1 .07
MMORPG 사용자의 동기유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게임사용자의 욕구 관점에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2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있어서의 감성적 품질 요소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캐릭터의 움직임을 통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12
MLP에 기반한 감성인식 모델개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6 .05
상호작용을 고려한 게임 캐릭터 성격 모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캐릭터 네트워크와 감성 분석을 통한 영화 등장인물들의 역할 분류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게임 인지성을 고려한 MMORPG 캐릭터 모델구축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