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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노바 1492의 사례 분석을 통한 초기 기획단계의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기술해설]게임기획과 게임공학
정보과학회지
1997 .08
게임 컨텐츠의 기획과 게임엔진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4 .03
특집을 기획하며
건축
2016 .07
의료 기능성게임 기획 전략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11 .06
기획특집-정보산업 표준화의 현황
전자진흥
1992 .01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기획특집-'91 통신정책 방향
전자진흥
1991 .01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기획특집-'92년도 정보산업 정책방향
전자진흥
1992 .01
Focused Group Interview를 활용한 게임 컨셉 기획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교육용 온라인게임의 기획에서 장르별 교육 효과분석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4 .12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고등학교 게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지
200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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