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컨드라이프의 게임성및 심의방안
한국게임학회지
2007 .10
3D 가상세계 Second Life
설비저널
2007 .10
개방형 가상세계 프레임워크의 설계와 기존 가상세계와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개방형 가상세계 프레임워크의 설계와 기존 가상세계와의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06
가상경제 유형론 :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6
가상현실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한 원격학습이 아바타 사용자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04
Turning point for a better life
BT NEWS
2016 .10
열린 가상세계를 위한 객체 식별자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06
가상 세계를 위한 효과적인 수익 모델 연구 : 생활형 가상 세계에서 게임 내 자산 판매 방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11
가상세계 Eco-System을 위한 가상세계 프레임워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1
개방형 가상세계 프레임워크의 설계와 기존 가상세계와의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06
다차원 가상세계 모델 개발을 위한 연구 : 시간축이 부여된 가상세계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8
3D 가상현실에서 예비교사의 수업연습을 위한 물리적 환경 및 절차적 모형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3D 가상공간에서 시멘틱 어노테이션 객체의 생성 및 검색 기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8 .09
가상세계 구축을 위한 체계적 환경 모델링 방법 ( A Systematic Model for Constructing Environment in Virtual World )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1 .05
가상이미징 시스템
방송과 미디어
2002 .12
가상 기업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가상 생산 시스템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0 .12
새로운 방송 서비스 "지상파 UHD 세컨드 스크린 서비스"를 중심으로
방송과 미디어
2018 .01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을 통해 타인과의 소통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그룹 추천 시스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