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백종명 (서울메트로) 신민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김한배 (서울메트로)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11년도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1.5
수록면
181 - 199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수도권의 인구 집중화와 역세권 주변 개발 등으로 다수의 역사가 건설당시 추정 이용승객을 초과하여 혼잡한 실정으로 이에 지하철 이용승객의 안전과 비상대피 공간확보, 쾌적한 승차 환경조성을 위하여 친환경적으로 도심지 지하철역사의 혼잡도 개선 관한 연구방안.

목차

ABSTRACT
국문요약
1. 서론
2. 정거장 서비스 수준 등급 기준
3. 현재 실태 검토 및 분석
4. 해외우수 역사자료 조사
5. 개선 사항 경제성 분석결과
6. 혼잡역사 시설개선 검토결과
7.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326-000450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