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한류의 형성과 현황
Ⅲ.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OSMU효과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역사인물의 문화콘텐츠화를 위한 OSMU 적용방안
정책연구
2011 .06
게임 OSMU 전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문화콘텐츠의 원소스 멀티유즈를 통한 수출활성화방안 : 게임ㆍ애니메이션ㆍ캐릭터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4 .12
문화산업의 지속성장 전략, OSMU
프린팅코리아
2008 .01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대일본 진출 마케팅전략
통상정보연구
2008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Web 2.0시대의 중소기업 인터넷수출지원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문화콘텐츠 산업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Reformatting and Re-Reading : the Emerging Importance of Webtoons as a Original Contents Sour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한류의 문화콘텐츠 브랜드 개성이 한국관광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2
지역 문화원형을 활용한 지역방송 콘텐츠의 OSMU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한류 활용 문화마케팅 사례분석의시사점 및 활성화방안
무역연구
2013 .01
동남아지역의 한류 문화콘텐츠가 한국의 수출과 FDI에 미치는 경제적 효과
무역학회지
2009 .02
문화콘텐츠산업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문화산업연구
2002 .12
중국 방송시장에서의 K-콘텐츠 확장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03
동남아에 대한 한·중·일의 생산공정별 수출구조와 경쟁관계: 중국의 한·일수출 구축효과를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연구
2010 .01
한류콘텐츠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제고 방안 : 음악산업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2 .09
한류 콘텐츠의 경쟁원천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5 .12
방송 콘텐츠 수출이 일반 상품 및 서비스 수출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 10개국에 대한 방송 콘텐츠 수출 효과 분석
방송문화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