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문헌연구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의 영향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6 .11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bout Country Image and Corporate Image of Exporting Goods under Global Trade Environment
무역상무연구
2012 .12
우리나라의 국가이미지 제고 전략
문화산업연구
2003 .12
중국 소비자의 주요국 국가이미지 지각의 변화(2006∼2012) 실태
중국과 중국학
2012 .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고객이 지각하는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형성과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공유가치창출 인지정도에 따른 차이비교
유통과학연구
2014 .01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 조절 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국가이미지 전략은 산업유형에 따라 차별화되어야 하는가?
경영과학
2010 .07
Relationships among CEO Image, Corporate Image and Employment Brand Value in Fashion Industr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으로 인한 기업이미지가 기업의 신뢰와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방한객의 연령집단 간 비교분석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지속가능한 지배 :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국제지역학논총
2012 .12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으로 인한 기업이미지가 기업의 신뢰와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방한객의 연령집단 간 비교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05
다차원적 국가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 및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의 자민족중심성향과지각된 브랜드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4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한식이미지와 국가이미지의 관계 :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