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홍동식 (부경대학교) 송원학 (부경대학교)
저널정보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Journal of Digital Interaction Design vol.10 no.2 DID 논문집 15
발행연도
2011.8
수록면
23 - 31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광고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TV광고는 각 매체 사이에서도 가장 강력한 매체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내용적인 표현요소와 물리적인 표현요소를 포함한다. 광고 내에서 이러한 내용적인 표현과 물리적인 표현을 함께 전달하는 것이 키네틱 타이포그래피이다. 본 논문에서는 광고의 품목에 따른 키네틱 타이포그래피의 특성을 연구, 분석 하였다. 또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논의를 실시하여 시사점을 제시하였다.

목차

(要約)
(Abstract)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선행연구
4.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4)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