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전둘봉 (서경대학교) 하진석 (서경대학교) 이광엽 (서경대학교) 조승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박성모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년도 SOC 학술대회
발행연도
2007.5
수록면
341 - 34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효율적인 3차원 그래픽스를 위해 컬링과 클리핑을 포함한 래스터라이져를 설계하였다. 제안하는 래스터라이져는 모바일 환경을 위해 구현하였고, 프러스텀 컬링, 백 페이스 컬링, Y축 클리핑, X축 클리핑을 처리한다. 래스터라이져는 트라이 앵글 셋업, 에지 워크, 스팬 프로세서 유닛으로 구성된다. 컬링, 클리핑을 포함한 래스터라이져의 각 유닛으로 설계하였다. 래스터라이져는 16 비트 깊이 값과 16 비트 컬러 값을 갖는 고라우드 쉐이딩을 지원한다. 제안한 래스터라이져는 52M pixels/sec의 처리 능력을 갖는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실험
Ⅳ.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69-000994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