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제Ⅰ장 서론
제Ⅱ장 소비자지향적 경영의 이론적 검토
제Ⅲ장 소비자지향적 경영의 전개방향과 사례분석
제Ⅳ장 소비자지향적 경영활동의 실태분석
제Ⅴ장 소비자지향적 경영의 발전방안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4年기업경영분석
[BOK] 조사통계월보
2005 .06
2003년 기업경영분석
[BOK] 조사통계월보
2004 .06
2010년 기업경영분석 결과
[BOK] 조사통계월보
2011 .07
2011년 기업경영분석 결과
[BOK] 조사통계월보
2012 .11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기업과 환경경영 교육
환경교육
1994 .08
환경지향적 경영을 위한 기업의 조직
경영학연구
1995 .01
소비자지향적 행정체계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4 .12
기업의 경영체제가 경영혁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1998 .01
기업의 윤리경영
법과기업연구
2014 .06
건설기업의 경영평가에 관한 연구
국토
1995 .01
우리기업을 살리는 창의적 경영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창의적 품질경영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기업의 경영윤리와 소비자피해불만처리제도
조사보고서
2009 .06
기업경영분석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활용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공공서비스의 소비자 지향적인 접근방안
소비자문제연구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