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미정 (한양대학교) 김원호 (한양대학교) 장익상 (한양대학교) 이기덕 (한양대학교) 한정호 (한양대학교) 이주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분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1.5
수록면
2,429 - 2,431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recent years, the induction motor (SLIM) has become the most suitable choice for propel system of magnetic levitation. Although LIMs have certain special characteristics, because of the non-continuity of the magnetic field in LIMs, they encounter some magnetic problems, which do not exist in rotational-type motors. Longitudinal end effect and edge effect are two major electromagnetic phenomena, which make the analysis and design of these motors dif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Abstract
1. 서론
2. 자기부상 시스템
3. 파라미터에 따른 수직력
3. LIM 설계
4.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56-001358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