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지역활성화와 지역이미지
Ⅲ. 지역활성화를 위한 지역이미지 실태 분석
Ⅳ. 맺는말 : 분석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활성화를 위한 지역 Identity 및 이미지인식 실태와 과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8
지역이미지 제고를 위한 CI구축 및 PR전략
한국행정논집
2004 .09
지역 문화와 지역경제 활성화
한국행정논집
1998 .08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의 역할
경남발전
2014 .01
지역이미지와 지역원산지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역브랜드개발에 관한 연구 : 지역의 이미지 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07 .02
대전ㆍ충남 지역 주민의 자기개념과 지역 정체성 분석
사회과학연구
2008 .01
지역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 국내한우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지역경제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 부산지역
국토
2001 .03
지역 특성에 따른 지역 정체성과 지역 만족도에 대한 연구 : 전주, 무주 지역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0 .12
지역성이 지역언론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경기·인천지역을 중심으로
인천학연구
2011 .08
지역경제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 대구지역
국토
2001 .03
지역경제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 광주지역
국토
2001 .03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