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와 그 변화에 대한 연구.
소셜 미디어는 정보의 민주화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콘텐츠 생산자로 변화하게 하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플랫폼과 사례를 분석하여 브랜드 관리와 소비자 소통의 변화를 살펴보았다.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소통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브랜드의 역할이 축소되고 소비자의 정보 주도권이 강화되었다.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왔으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딩의 새로운 도구-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로 인한 기업 마케팅 환경의 변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