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서재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
추천
검색
질문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구자룡 (밸류바인컨설팅)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2 1 제46권 제1호 통권516호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39 - 43 (5page)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와 그 변화에 대한 연구.
📖
연구배경
소셜 미디어는 정보의 민주화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콘텐츠 생산자로 변화하게 하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
연구방법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플랫폼과 사례를 분석하여 브랜드 관리와 소비자 소통의 변화를 살펴보았다.
🏆
연구결과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소통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브랜드의 역할이 축소되고 소비자의 정보 주도권이 강화되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AI 요약

연구주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와 그 변화에 대한 연구.

연구배경

소셜 미디어는 정보의 민주화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콘텐츠 생산자로 변화하게 하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연구방법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플랫폼과 사례를 분석하여 브랜드 관리와 소비자 소통의 변화를 살펴보았다.

연구결과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와 기업 간의 소통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브랜드의 역할이 축소되고 소비자의 정보 주도권이 강화되었다.

주요내용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왔으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목차

브랜딩의 새로운 도구-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로 인한 기업 마케팅 환경의 변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딩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326-001392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