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충훈 (전북대학교) 임명섭 (전북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발행연도
2011.11
수록면
1,361 - 1,36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차량의 흐름을 지체시키는 병목 지점에서 WAVE 방식 기반 V2V 및 V2I 의 정보 통신기술을 이용하여 병목 지점에서 합류하는 차량 간의 속도를 제어하는 방식이 차량의 정차를 요하는 교통 신호 등 방식보다 연비 효율이 높아짐을 보이기 위한 비교 모델 제시 및 속도 제어를 위한 감, 가속도 유도 알고리즘을 제시하였다.

목차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서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56-001414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