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① 입소문을 전파시키는 사람인 “입소문 커뮤니스트” 의 세 가지 속성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② ‘‘입소문 커뮤니스트”에 맞는 상품 카테고리와 전달내용의 패턴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③ ‘입소문’ 은 타깃 고객의 마음에 공감하는 “자료”를 넣는다.
④ 고객을 ‘입소문 Ambassador‘로 발전시킨다.
⑤ ‘입소문‘은 끈기가 필요한 장기적 프로모션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⑥ ‘입소문’은 상품과 서비스의 “체험“으로 시작된다.
⑦ ‘입소문을 유발하는 “프로모션툴”을 최대한 활용 한다.
⑧ ‘입소문’이 생겨나는 “접점”에 초점을 맞춘다.
⑨ ‘입소문’의 특징을 이해하고, 다른 마케팅 활동과 통합시킨다.
⑩ ‘입소문’을 실시할 때 우선적으로 “상품력을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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