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엔터테인먼트 혁명의 시대
2. 산업의 본질과 연구대상
3. 핵심가치 및 학문적 배경
4. 다학제적 통섭의 기술과 방법
5. 엔터테인먼트를 학문으로 하는 자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산업기술의 스마트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엔터테인먼트산업과 연극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4 .12
웰빙과 웰다잉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산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6 .12
엔터테인먼트산업과 연극영화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4 .12
엔터테인먼트경영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소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상황이해 엔터테인먼트 정보 서비스 프레임워크 구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소셜미디어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발전 방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0 .09
디지털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술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0 .09
삶의 향유와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7 .12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엔터테인먼트산업의 동향과 전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0 .09
고령사회와 삶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산업의 개연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8 .12
엔터테인먼트와 융합교육의 현재와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엔터테인먼트 기반 융합교육의 현재와 과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가치사슬간 융합으로 인한 산업구조의 혁신 : IT, 정보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06 .12
UX(User Experience)와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관광ㆍ호텔ㆍ컨벤션 산업의 전망과 엔터테인먼트 산업과의 제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엔터테인먼트 용어 정의 및 분과별 적용 범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