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teraction Structure of Social Network Game Play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Social Player Analytics in a Facebook Health Gam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Situating social games in the everyday: an Australian perspective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5 .01
교육용 ‘Social Network 게임’이 중고생 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게임 몰입 요인의 실증적 분석에 기초한 사회 관계망 기능이 강화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 구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3 .06
유저 중심의 서사와 놀이에 의한 게임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사용자들 사이의 양방향 상호작용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소셜 네트워크 게임 사용자의 동기-행동구조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6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태도와 지속적 이용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 게임의 향후 이용의도, 플로우, 상호작용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술혁신연구
2004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모션센서를 이용한 체감형 운동 게임 컨텐츠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6
소셜네트워크게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과학과 문화
2012 .02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