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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적인 유-무선 줄넘기 운동이 성장요인 및 건강체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05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기술을 이용한 유아 대상의 체감형 게임 설계 : 신체 놀이 활동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고강도의 줄넘기 운동을 지속 가능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한 에너지 자립형 스마트 줄넘기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4 .11
RFID와 음성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아동용 체감형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줄넘기 운동 형태에 따른 운동학적 및 지면반력 변인 차이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임베디드 블루투스 통신이 가능한 자가발전 줄넘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줄넘기 운동이 비만 성인의 신체조성과 건강관련체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3 .12
체감형 모바일 게임 기술 및 시장 동향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컴퓨터 게임의 상호작용 특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체감형 게임 중심의 텐져블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영유아의 게임 이용에 대한 연구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1
모션센서를 이용한 체감형 운동 게임 컨텐츠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6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동작인식 시스템을 이용한 유아 대상의 체감형 구연동화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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