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주어진 사실
2. 자립형 사립고 100 정책의 성격 진단
3. 고교 다양화 정책의 질 판단 준거
4. 어떻게 할 것인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립고등학교의 평준화 정책 적합성 연구(I)(RR2003-03)
[KEDI] 연구보고서
2003 .01
우선 사립학교부터 평준화 ‘족쇄’ 풀자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7 .12
계급은 자연 소멸하는가 : 자율주의 비판 (2)
노동사회과학
2008 .11
평준화를 생각해 본다
가정의벗
2002 .01
평준화 지키기 전쟁
교육비평
2003 .12
고교 평준화의 위기와 평준화 개념의 재정립
교육비평
2013 .05
자율형사립고와 교육의 공공성
교육비평
2010 .12
평준화제도의 왜곡과 자립형 사립고의 전근대성
교육비평
2002 .06
사립학교는 무엇이 잘못되었을까?
중등우리교육
2003 .09
사립학교는 무엇이 잘못되었을까?
초등우리교육
2003 .09
평준화/비평준화 고교 수업의 질적 분석과 평준화 정책
[KEDI] 한국교육
2006 .07
『자본론』: 노동계급의 관점에서 비판적으로 읽기
뉴 래디컬 리뷰
2000 .06
고교 평준화 '보완론'의 허구성과 새로운 평준화 이념
교육비평
2002 .06
평준화 해제가 남긴 것
중등우리교육
1995 .03
평준화 해제가 남긴 것
초등우리교육
1995 .03
사립학교 교육의 공공성 보장과 그 비판
교육비평
2001 .12
호주의 교육 계급 논쟁과 고급 사립학교
교육비평
2002 .03
고등학교 평준화 정책의 향방에 대한 논란 : 비판적 검토
교육비평
2001 .09
프랑스의 사립학교 정책
중등우리교육
1996 .12
자율형 사립고 사회통합전형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KEDI] 한국교육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