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정보공개‘와 ‘시장에서의 경쟁을 통한 효율성 증대‘의 동거
3. 학교는 이미 충분히 비교육적이고 경쟁적이다
4. 평가는 무엇이며 무엇이어야 하는가
5. 서울시교육청의ㅣ 학교선택제와 학교정보공시
6. 학업성취도 정보공시는 교육과정의 왜곡을 가져올 것이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시 돌아온 학교에서
중등우리교육
2008 .04
우리들의 작은 학교
초등우리교육
2007 .08
학교가 끝난 후
초등우리교육
2007 .11
학교의 의미를 다시 묻는 책들
중등우리교육
2008 .01
학교는 □이다
중등우리교육
2008 .01
우리들의 작은 학교
중등우리교육
2007 .08
“좋은 학교야”
중등우리교육
2008 .10
큰 학교와 작은 학교
초등우리교육
1999 .07
학교의 의미를 다시 묻는 책들
초등우리교육
2008 .01
2008년, 학교는 외롭다
중등우리교육
2008 .03
학교는 우리들에게 무엇일까
중등우리교육
2008 .01
당신들에게만 '좋은 학교'
중등우리교육
2007 .12
“좋은 학교야”
초등우리교육
2008 .10
‘우리’가 없던 우리 학교
중등우리교육
2008 .01
2008년, 학교는 외롭다
초등우리교육
2008 .03
'우리' 가 없던 우리 학교
초등우리교육
2008 .01
학교는 작아져야 한다
중등우리교육
2008 .01
당신들에게만 '좋은 학교'
초등우리교육
2007 .12
다시 돌아온 학교에서
초등우리교육
2008 .04
학교는 작아져야 한다
초등우리교육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