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신뢰 메커니즘의 현황 분석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오픈마켓별 판매자신원정보 공개 및 정확성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픈마켓에서 중개자특성 및 사이트특성이 신뢰가치성 요인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9 .01
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경영학연구
2012 .06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모바일 오픈마켓 시장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3 .04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오픈마켓에서 위조상품 판매에 따른 오픈마켓사업자의 책임
지식재산연구
2010 .12
위조상품이 거래된 온라인 오픈마켓 운영자의 상표권 침해 책임에 관한 사례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9 .01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오픈마켓의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사용자의 멘탈모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오픈 마켓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심리적 계약 위반의 효과 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08 .03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인터넷 오픈마켓에서의 공정성지각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온라인쇼핑몰의 피드백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오픈마켓(G마켓/옥션)과 중소셀러의 협력과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