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가설의 설정
Ⅳ. 연구의 방법
Ⅴ. 실증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부록 : 각 개념별 측정문항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기업의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 및 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서비스 분위기 및 서비스제공 능력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11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조직특성과 서비스몰입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8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학원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버스공정성, 서비스신뢰, 서비스관계볼업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14 .02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