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환경문제의 성격과 구조
Ⅲ. 환경문제에 대한 단계적 접근모형
Ⅳ. 맺는말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社會마아케팅의 展開와 適用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5 .12
韓國經濟 短期豫測模型
연세경영연구
1982 .06
韓國經濟 의 短期豫測模型
[BOK] 조사월보
1979 .07
韓國의 金融模型
[BOK] 경제분석
1998 .09
韓國經濟 의 短期豫測模型
[BOK] 조사통계월보
1983 .11
「 마아케팅 」 환경과 「 마아케팅 」 관리의 문제점
경영학연구
1971 .12
모형을 이용한 마아케팅 의사 결정
경영과학
1986 .01
마아케팅에 있어서 OR의 응용
한국경영과학회지
1977 .06
우리나라의 金融模型
[BOK] 조사통계월보
1986 .12
주택가격(住宅價格)에 내재(內在)된 대기질(大氣質)의 가격측정(價格測定) - 공간계량경제모형(空間計量經濟模型)을 이용한 접근(接近) -
자원경제학회지
1997 .01
서비스 마아케팅의 전략적 전개 : 마아케팅믹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87 .01
새로운 環境問題-酸性비
국토
1988 .07
유통환경변화와 마아케팅 전략개선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 중 농산물 마아케팅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81 .02
소비자운동과 마아케팅
경영교육연구
1992 .06
環境問題의 研究傾向
한국사회과학연구
1991 .12
마아케팅管理者의 情報活用에 관한 模型設計
경영경제
1988 .03
마아케팅의 범위에 관하여
경영학연구
1978 .02
마아케팅 연구에 있어서 신뢰도 측정방법의 문제점
마케팅연구
1993 .12
마아케팅理念 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3 .02
우리나라 기업의 마아케팅 활용실태
마케팅연구
199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