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유성열 (인하대학교) 신병석 (인하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2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205 - 207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볼륨 데이터를 가시화하는 기법 중 볼륨 광선 투사법은 가장 좋은 화질의 영상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볼륨 데이터는 그 크기가 방대하기 때문에 렌더링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점이 있다. 이러한 문제를 보완하기 위하여 최근에는 GPU 를 이용하여 볼륨 광선 투사법을 가속화 하는 많은 기법들이 연구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볼륨 광선 투사법을 가속화하기 위한 GPU 기반의 효과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옥트리를 이용한 GPU 기반 볼륨 렌더링
3. 실험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