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기현영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최준열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정상빈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이지은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손병호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이정연 (한독미디어대학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2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553 - 555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로열티 마케팅을 일환으로 사용되고 있는 적립식 쿠폰들은 업체의 매출을 향상시키고 사용자들에게는 많은 혜택을 주어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측면이 있지만, 여기저기서 무분별하게 발급되는 쿠폰들이 소비자에게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 대형 프렌차이즈 커피숍들은 이미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해결책을 내놓았으나, 개인이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방법
3. 디자인 프로토타입(Prototype)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