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인균 (휴원) 이환용 (휴원) 백낙훈 (경북대학교)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제18권 제6호
발행연도
2012.6
수록면
499 - 503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컴퓨터 그래픽스 분야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와 자료교환 포맷(data format)들은 기술의 진보에 따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새로운 그래픽스 표준을 구현하는 데 있어, 이미 구현된 다른 표준의 하드웨어나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이용한 가속은 보통 높은 성능과 함께, 비용과 개발 기간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 논문에서는 현재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크로노스 그룹에서 제정한 컴퓨터 그래픽스 표준들을 중심으로, 이에 관계된 기술적인 이슈들을 보이고, 이를 바탕으로, 이에 연관된 다양한 그래픽스 표준들을 이들을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전략적 방법을 제시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그래픽스 표준들의 구현 현황 및 효율적인 전략의 제시
3. 다른 API를 사용한 구현 전략의 제시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