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수화 동작 파라미터의 설정
3. 수화 동작 파라미터 추출을 위한 장비
4. 수화동작의 파라미터의 산출
5. 수화 파라미터의 추출과 편집
6. 수화 파라미터의 추출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학식 모션 캡쳐(Optical Motion Capture)방식을 이용한 디지털 캐릭터 움직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모션 캡처와 키 애니메이션의 비교분석 : 얼굴표정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4
모션캡처 시스템을 이용한 모바일 3D 댄스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9
마야 플러그인을 이용한 모션시뮬레이터의 모션데이터 생성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수화 통역을 위한 VR 콘텐츠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디지털 모션캡쳐(Digital Motion Capture)시스템의 개요 및 3D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수화 동작 그래픽 편집기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Kinect Sensor를 이용한 실시간 3D 인체 전신 융합 모션 캡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구조광 모션 캡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동작 데이터에서의 동작 생성 규칙 발견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의 모션 획득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수화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수화사전을 이용한 수화문장의 자동 변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모션 햅틱 인터랙션을 위한 시뮬레이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모션벡터를 이용한 가상현실 모션베이스 제어방법
응용과학연구
2003 .02
옵티컬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제작과정상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적은 개수의 3차원 모션 센서들을 이용한 실시간 동작 생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몰입형 4D 모션 효과의 자동 생성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Digital TV를 위한 동작 연구 및 설계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09 .01
모션캡쳐를 위한 거리측정방법
응용과학연구
200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