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종은 (울산대학교) 이홍창 (울산대학교) 박종문 (울산대학교) 이명준 (울산대학교)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2012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 논문집 제39권 제1호(D)
발행연도
2012.6
수록면
238 - 240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세계 최대 규모의 SNS인 페이스북은 사용자 사이의 관계를 맺어주는 서비스를 넘어 조직, 상표와 같은 현실의 객체를 온라인상으로 표현하는 페이지를 통해 사람들과 소셜 관계를 맺어주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페이지는 페이스북 사용자와 소셜 관계를 맺음으로써 펜 관리, 홍보 등의 목적으로 이용된다.
본 논문에서는 QR 코드를 이용하여 페이스북 페이지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QR Code와 소셜 정보를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
3. 어플리케이션 구현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69-003624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