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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정창환 (충북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2 8 제46권 제8호 통권523호
발행연도
2012.8
수록면
62 - 76 (15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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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첫째, 광고는 유혹적이어야 한다.(It should be Seductive)
둘째, 광고는 간단명료해야한다.(It should be Simple)
셋째, 광고는 믿음을 주어야 한다.(It should be Believable)
넷째, 광고는 브랜드 네임을 충분히 노출시켜야한다.(It should be Branded enough)
다섯째, 광고는 브랜드 개성과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야한다.(It should be Building brand personality and brand-customer relationship)
여섯째, 광고는 독특해야 한다.(It should be Unique)
일곱째, 광고는 목적에 적합해야한다.(It should be Relevant)
여덟째, 광고는 충격적이어야 한다.(It should be Impactf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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