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문제의 제기
Ⅱ. 이론적 배경 및 문헌고찰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 이용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경쟁 할인점의 고객유치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4 .01
심층분석! 대형 할인점이 주변에 미치는 영향력
베이커리
2000 .01
化粧品店鋪選擇行動에 關한 硏究- 百貨店과 大形割引店을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4 .01
대형할인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복식
2003 .09
대형할인점에서의 패션 제품 CRM에 관한 연구 (제2보)- 연령대의 차이를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7 .01
대형할인점에서의 패션 제품 CRM에 관한 연구 (제1보)- 관계형성 과정을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7 .01
대형할인점의 출현에 따른 지역 소매유통업체의 생존전략
과학논집
2001 .12
올 하반기 대형할인점 출점 분석
베이커리
2000 .01
대구지역 대기질 관리방안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할인수단이 대학생 소비자의 외식업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10
건설적, 중립적, 파괴적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 이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09 .11
消費者의 衣服購買時 品質表示制度의 認識度와 表示內容의 實態調査
과학논집
1988 .12
일반매장과 가격할인매장의 구매빈도와 점포만족도 비교연구
과학논집
1997 .12
대형할인매장 이용 소비자의 구매형태 및 만족수준
한국생활과학회지
2001 .12
결산 2003! 전망 2004!-대형 할인점 인스토어베이커리
베이커리
2004 .01
베이커리 뉴스
베이커리
1997 .01
할인점에 부는 제품ㆍ서비스 차별화 바람
베이커리
2003 .01
소비자가 인지하는 제품사용 및 처분행동에 관한 연구 : 자원활용 측면의 소비의 효율성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9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