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윈도우 효과의 정의와 이론적 고찰
Ⅲ. 윈도우 효과의 사례
Ⅳ. 윈도우 효과와 문화산업의 발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Analysis and Suggestion for Chinese Single Window based on Korean Single Window
통상정보연구
2011 .06
자료포락분석의 유용성 검토 : 윈도우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05
문화산업과 대중문화
뉴 래디컬 리뷰
2002 .11
문화콘텐츠산업과 IT산업의 경제적 효과 및 정책방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9 문화산업통계
[KOCCA] 보고서(ALIO)
2010 .05
한국사회의 다문화 개방성에 대한 실증분석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10 .02
[북미] 윈도우폰, MS의 중요한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블록체인 기반 효과적인 무역 싱글윈도우 구축을 위한 시사점
e-비즈니스연구
2020 .10
문화전략이론의 관점에서 본 지역발전과 문화산업 : 영화산업을 중심으로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5 .12
"우리에게 무슨 문화가 있나요?"
초등우리교육
1992 .05
우리 문화의 맥을 살리자
대학교육
1998 .01
참을 수 없는 문화의 가벼움
도서관문화
1998 .01
"우리에게 무슨 문화가 있나요?"
중등우리교육
1992 .05
읽는 문화, 보는 문화
중등우리교육
1992 .10
읽는 문화, 보는 문화
초등우리교육
1992 .10
0